xcurenet

공지사항

엑스큐어넷, 정보보호의 날 행사 개최

작성일 : 2010-02-24 12:58    조회 : 10,604회

본문

새로워진 Venus/EMASS와 Venus/ContentFilter 공개

엑스큐어넷(대표 이재형)은 지난 23일 ‘엑스큐어넷, 정보보호의 날’행사를 서울 반포동 메리어트 호텔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.

세미나 및 저녁만찬과 함께 진행된 이 날 행사에서, 내부정보통제 솔루션의 진화과정과 향후 제품에 대한 로드맵을 소개하였다. 또한 창사11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거듭나는 결의를 보여주는 회사홍보 영상물을 상영하였으며, 새로워진 Venus/EMASS(에마스)와 Venus/ContentFilter(컨텐트필터)를 공개하였다.

Venus/ContentFilter는 내부사용자가 외부로 전송되는 컨텐트 중 보안정책에 위배가 되는 내용을 실시간으로 통제하며 P2P, 웹하드, 메신저에 대한 차단통제 정책을 실시한다. 또한 SMTP 메일에 대한 키워드, 첨부파일명, 첨부파일개수, 첨부파일 확장자명 등에 의한 승인, 허용, 차단 통제정책을 실행한다.

Venus/EMASS는 내부사용자가 외부로 전송되는 컨텐트(그룹웨어, 웹메일, 메신저, 파일전송 등)에 대한 모니터링으로 책임 추적성을 확보하며 실시간 통제영역에서 차단하지 않은 사외 메일/메신저에 대한 보관을 시행한다.

[보안뉴스/2010-2-24]
[이 게시물은 엑스큐어넷님에 의해 2011-02-22 17:47:40 보도자료에서 복사 됨]